삼성전자 온양캠퍼스는 아산시 밤길 안전을 지키기 위해 지난해부터 안전 취약 지역에 로고젝터 설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로고젝터란, 빛을 이용하여 특정문구를 표시하는 조명 안내물인데요. 가시성이 뛰어난 LED 조명을 활용하여 안전 및 주의 문구를 띄워 보행자의 안전을 지키고, 불법행위를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번 로고젝터는 쓰레기불법투기, 경찰관특별순찰구역 안내 등 4개의 범죄예방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로고젝터는 서울, 안산, 공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설치를 확대해나가며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죠.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와 아산경찰서도 지난해 신창면 로고젝터 설치를 시작으로 꾸준히 설치지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는데요. 지난 3월 28일에는 폭력, 대포차, 쓰레기불법투기 등 문제가 빈번하게 일어나는 온양2동의 원룸밀집지역, 식당가 3곳에 한국어, 중국어를 병행한 로고젝터를 설치했습니다. 특별히 중국어가 포함된 이유는 온양2동이 중국인 밀집거주지역이기 때문인데요. 중국어 홍보문구로 중국인들에게 불법행위에 대한 경각심을 주고, 치안활동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관련 링크: 아산시 밤길 안전은 삼성전자 온양캠퍼스가 지킨다! 신창면 다국어 로고젝터 설치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는 17년 신창면, 둔포읍에 설치를 완료하고, 18년 상반기에 온양2동과 온천동에 설치를 끝내며 다문화 범죄 상위 4개 지역에 로고젝터를 설치했습니다. 다국어 로고젝터는 아산시청, 아산경찰서에서 지속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며,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도 아산시의 밤길을 안전하고 밝게 바꾸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와 아산시청, 아산경찰서가 함께한 로고젝터 프로젝트가 아산시민들의 밤길을 환하게 비추는 등불이 되어주고 있는데요. 로고젝터뿐 아니라 지역민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